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인생기는꿈, 애인이 우는꿈

애인 우는 꿈

♣ 꿈에서 눈물의 정화와 회복, 갈등의 해결, 해방 등을 상징한다. 내가 우는꿈은 내가 안고 있는 고민이나 사회생활의 문제들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고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것으로 해석한다.


♣ 그렇지만 다른 사람이 우는꿈은 그 사람이 울때 내가 어떤 감정상태인가에 따라서 길과 흉이 판가름난다. 


♣ 만약 애인이 울때 나도 슬프고 마음이 무거우면 좋은꿈이지만, 애인이 우는데 나는 기쁘거나, 속시원하거나 행복하다면 흉몽이다.


♣ 애인이 우는꿈은 연인관계에 큰 변화가 생길 가능성을 의미한다. 길몽인 경우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단계 더 발전하거나, 더 나아가선 결혼약속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 


♣ 나쁜꿈인 경우엔 연인과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크게 싸우거나, 완전히 이별을 하거나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애인생기는꿈

♣ 만약 현재 솔로라면 애인이 생기는 꿈은 단순하게 애인이 생겼으면 좋겠다라는 욕구가 표현된 꿈이다. 큰 의미가 없는 개꿈이지만, 연애에 대한 욕망이 커지고 있으므로 연애활동에 금전적으로 많은 지출이 예상된다.


♣ 현재 연애중인데 애인이 생기는 꿈을 꾼다면 지금 사귀는 연인이 썩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심리의 표현일 수 있다. 


♣ 일반적으로 현재 연인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 꿈에서 다른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의 꿈을 꾼다.


♣ 심리적으로 지금 사귀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쌓이고 있기에, 나비효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경질적이 되고, 차갑게 대하게 되므로 연인과 다투거나, 갈등하고 불화를 겪을 가능성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