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총맞아 죽는꿈, 총나오는꿈


총이 나오는 꿈

♥ 총과 권총, 대포 등의 무기가 나오는꿈은 연애, 인간관계, 성생활과 관련된 해석이 주를 이룬다. 성적으로 불만족스러운 생활을 하는 경우 총나오는꿈을 자주 꿀 수 있다.


♥ 내가 총을 쏘는 꿈은 마음속에 분노나 질투, 적개심, 불만 등의 공격적인 감정들이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 총을 쏘는 대상이 가족이나 애인, 친구, 지인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급속히 악화될 가능성을 시사한다. 


♥ 하지만 총을 쏴서 그 사람을 죽이게되면 오히려 관계가 호전되거나, 화해하거나 정이 깊어지는 좋은 꿈이 된다.


♥ 반대로 내가 총을 맞는꿈은 욕구불만으로 인한 연애운의 저하를 의미할 수 있다. 연인이나 배우자와 갈등, 불화를 일으키며 사이가 벌어질 수 있으며, 몰래 바람을 피울 가능성도 있다.




총맞아 죽는꿈

죽음은 부활과 재생, 재탄생의 의미가 있으므로 내가 총을 맞아 죽는 꿈은 인생의 새 전기가 마련된다는 암시이다.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새롭게 삶을 꾸려나갈 계기가 마련될 것이다.


솔로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은 운명의 상대를 만나는 기회를 잡게 되고, 연애중인 사람은 새롭게 근사한 파트너를 만날 가능성이 있다. 부부관계가 소원한 사람은 부부생활이 정상궤도를 찾게되는 계기가 마련된다.


인간관계의 경우엔 불필요한 사람, 믿을 수 없는 사람, 껄끄러운 사람 등이 자연스럽게 정리가 되고, 믿을 수 있고 의지가 되는 사람들과의 친분이 새롭게 맺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