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토막시체꿈, 토막난 시체 꿈

♣ 꿈에서 시체는 새 출발, 인생의 중요한 변화, 과거와의 결별 등을 의미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의 시체가 나오는 꿈이 좋은 꿈으로 부진하고 비루한 과거에서 벗어나고, 밝은 미래가 다가오는 길몽이 된다. 


 불필요한 친분은 정리하고, 믿을만한 사람들과의 관계는 깊어지고, 연애면에선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된다.


♣ 그리고 시체가 피를 흘리고 있거나, 시체를 씻거나, 만지거나, 접촉하는 경우에 더 좋은 꿈이 될 수 있다. 


 돈이 들어오고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되며, 희소식과 귀인의 도움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으론, 시체는 비밀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는데 시체를 숨기거나, 땅에 묻는 꿈일때 가능한 해석이다. 



토막난 시체 꿈

♣ 꿈에서 모르는 사람의 토막시체는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로 인한 스트레스를 의미할 수 있다. 


♣ 혹시나 비밀이 누설되어 공개적으로 망신을 당하진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거나, 비밀을 숨기는데서 오는 죄책감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


♣ 또한 토막시체꿈은 인간관계의 스트레스를 뜻할수도 있다. 시체가 아는 사람인 경우 그 사람에 대한 적개심과 분노, 증오가 담긴 꿈으로 볼 수 있다. 그 사람에 대한 미움이 꿈으로 승화된 것이다.


♣ 만약 시체가 피투성이인 경우, 또 그 피가 당신의 손이나 몸에 묻는 경우엔 운기가 호전될 수 있다. 


♣ 불안이나 걱정에서 해방되고, 스트레스가 사라질 수 있다. 사회생활과 대인관계도 정상적으로 회복되며, 재물운도 기대할 수 있다.